> 정치
 
 
조춘식의원, 곤충바이오센터 관리 감독 철저 당부
[인제뉴스08-10 19:48]

인제군의회, 임시회 3일차 주요 발언

조춘식의원, 곤충바이오센터 관리 감독 철저 당부

김도형의원, 평화지역 시설현대화사업 매년 진행 요청

 

신동성 의원은 매장 면적이 넓어 인제사랑상품권 사용이 제한되는 업종에 대하여 사용제한 풀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달라고 요청하였다.

 

또한, 신 의원은 정규직일자리 취직 지원 사업으로 기업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사업기간이 끝나더라도 연장하여 지원 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다.

 

김재규 의원은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 사업은 힘든 분들이 대출을 받고자 하는 건데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은 분들은 대출을 받지 못하는 모순적인 부분이 있으니, 힘든 분들은 도와주려고 하는 사업인 만큼 실질적으로 조사를 하여 조금 더 신경 써주길 당부하였다.

 

이에 덧붙여 김 의원은 평화지역 현대화 시설 현대화사업 관련하여 지금은 여의치 않아서 신청을 하지 못하였던 분들이 계시는데, 사업이 끝난 뒤에도 한 집이라도 원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주문하였다.

 

아울러 김재규 의원은 LPG사업 확대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연료비를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게 쓸 수 있도록 요청하였다.

 

김도형 의원은 버섯특화단지 조성사업 추진 시 특정단체나 특정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것이 아닌, 인제군 관내 모든 버섯을 채취하시는 분들이 다 같이 운영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길 당부하였다.

 

이에 더하여, 김도형 의원은 평화지역 시설 현대화사업이 이번 년도가 마지막 사업이 아닌지 우려하는 주민들이 많으니, 예산확보를 해서 매년 소규모라도 꾸준히 진행 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다.

 

조춘식 의원은 곤충바이오센터의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인제군의회 보도자료 제공

기사제공 : 인제뉴스
 
 
 
ⓒ 인터넷신문 인제뉴스 (http://www.injei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