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하늘내린센터내 극장,CGV인제점
[인제뉴스12-02 21:23]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

하늘내린센터내 극장, CGV인제점

2년간 소방특별조사·소방안전교육 면제

 

지난 1130일 인제소방서(서장 김재윤)2021년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인제 하늘내린센터 내 극장(작은영화관)CGV인제점을 선정하여 우수업소 표지부착 행사를 가졌다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정기준은 공표일 기준 최근 3년간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10조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가 없어야 하고, 최근 3년간 소방, 건축, 전기 및 가스 관련 법령 위반 사실이 없고 화재 발생 사실이 없어야 한다.

이 밖에 자체 계획을 수립해 종업원의 소방교육 또는 소방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최근 3년 동안 그 기록으로 1차 서류심사와 현지실사를 거쳐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되면 안전관리 우수업소 표지를 교부 받고 그 표지를 부착해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인증받게 된다. 또한 CGV 인제점은 안전관리가 우수하다고 통보받은 날로부터 2년간 소방특별조사와 소방안전교육을 면제받을 수 있다.  

인제읍에 소재한 작은영화관인 CGV 인제점 담당자는 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을 통해, 주변에 좋은 영향력 전파는 물론 군민이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정리 한승윤 기자



기사제공 : 인제뉴스
 
 
 
ⓒ 인터넷신문 인제뉴스 (http://www.injei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