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제군문화재단, CJ CGV ‘업무협약’
인제 하늘내린센터 드디어 CGV를 품다!
Cinema by CGV 10월중 '개관 예정'
영화전용 시설이 없는 문화의 불모지로 인식되어온 인제군에 (재)인제군문화재단과 CJ CGV(씨제이 씨지브이)주식회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군 단위 최초! 강원도내 최초!로 '인제 하늘내린센터 Cinema by CGV'를 10월중 개관할 예정이다.
(재)인제군문화재단은 개관을 위해 13일 오후3시 인제읍 남북리 하늘내린센터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재)인제군문화재단 이순선 이사장을 비롯해 CJ CGV 이규원 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재)인제군문화재단과 CJ CGV는 인제군민과 주변지역 주민들에게 정확한 컨셉을 잡아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여 질 높은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합의했다.
또한, 인제군민의 건전한 여가문화 유도 및 관내 주둔 부대 사병들도 문화시설 부족으로 인해 영외 외출․외박시 영화 관람을 위해서는 인근에 있는 도시로 가야하는 불편을 겪어왔으나, 이번 ‘인제 하늘내린센터 Cinema by CGV’의 영화관 개관과 더불어 불편이 크게 해소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제 하늘내린센터 Cinema by CGV’는 영화의 상영방식이 디지털 영사시스템에 기반하여, 3D입체영상 방식이 가능한 3D실버스크린 및 7.1CH 돌비서라운드 시스템을 도입 최첨단 영화관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지원한다.
(재)인제군문화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모든 CGV 영화관의 개봉에 맞추어 하늘내린센터에서도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획공연을 월 1회 이상 유치해 공연장 가동을 증가시키고 공연 및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하여 지속적인 문화관람 기회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인제군 관내 제휴점들의 협조를 통해 영화․공연관람 후 티켓을 사용하려 하늘내린스포츠센터 1일 무료입장 등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멀티 문화복합 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인제군문화재단 보도자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