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호 의원,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 취임
강원도 철원․화천․양구․인제 출신의 한기호 의원은 21일(목) 춘천 베어스타운호텔에서 열린 새누리당 강원도당 운영위원회에서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이어 새누리당 강원도당 정기대회를 통해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으로 공식 취임하였다.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 취임사>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을 맡게 된 철원·화천·양구·인제 출신의 한기호 의원입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당에 대한 애정과 헌신으로 꿋꿋이 당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깊은 사랑과 경의를 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으로 추대해 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새누리당 강원도당을 훌륭히 이끌어 오신 권성동 전 위원장님과 동료 국회의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들께서 제게 도당위원장 직을 맡겨주신 그 참뜻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 있습니다.
우리 새누리당의 소중한 자산인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이며, 당원 동지 여러분들이 힘을 합해 주신다면 새누리당 강원도당은 무엇이든 해 낼 수 있습니다.
강원도의 새로운 도약과 새누리당 강원도당의 힘찬 출발을 위해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화합과 결집을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지난 411 총선에서 새누리당은 강원 헌정 사상 처음으로 9석 모두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안주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민심은 교만한 자와 함께 있지 않습니다.
어느 정치세력이든 조금이라도 자만하거나 태만한 모습을 보이면 국민들로부터 외면당하기 때문입니다.
더 낮은 자세로 진솔되고 겸허하게 도민을 대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보여합니다.
이에 새누리당 심부름꾼으로서 다음과 같이 약속드리겠습니다.
첫째, 다가오는 대선승리를 위해 강원도당을 새롭게 구축하겠습니다.
둘째, 강원도의 각종 현안사업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나가겠습니다.
셋째,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늘 함께하는‘열린 도당’, 당원동지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추는‘섬김 도당’
화합과 결속을 토대로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상부상조하는 도당’
국가와 강원도 발전에 기여하는‘밑거름 도당’이 될 수 있도록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나가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어느 한 사람만의 힘으로 할 수 없습니다.
당원동지 여러분께서 도당이라는 텃밭에 작은 씨앗을 하나씩 심어주실 때 풍요로운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이제 대통령 선거가 6개월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소중하게 지켜온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종북, 친북 등 반국가세력들에게 국정을 맡길 수는 없습니다.
우리 새누리당은 국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하며 윤택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국가운영을 책임 질 수 있는 모습을 보여 오는 12월 19일 대선에서 국민들로부터 선택받아야 합니다.
당원동지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 주신다면 새누리당의 정권 재창출을 위해 이 한 몸 사즉생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지난 총선 결과는 도민들께서 우리에게 큰 기대를 거는 상징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도민의 여망을 잊지 말고 더 낮은 자세로 도민들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대선은 총선과 달리 전국을 한 단위로 하기에 3% 강원도민의 힘을 연말 대선에서 확실히 보여주도록 합시다.
아울러 강원도의 자랑스런 얼굴이신 권성동 의원님, 황영철 의원님, 정문헌 의원님, 김진태 의원님, 김기선 의원님, 이강후 의원님, 이이재 의원님, 염동열 의원님과 함께 도민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새누리당 강원도당을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누리당 강원도당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끝으로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누리당 한기호 의원실 보도자료
|